bi rain mv - still believe

From BabavuGirl
Here comes the Beemer... let's go!Yes... Here comes the Beemer... let's go!Yes sir! Rain and JYP, yeahYo Rain! You gotta stop believing in this love thingIt's gonna hurt you, you know what I'm saying?I know what you're trying to doWanna make me just like youNo love just playing aroundYou wanna see me living my life like youNado neocheoreom doige nae kaseumdo shikeobeorigeJinshil tauin eoptago nado keurohke mitgo maeumeuimuneul jamkeugeOh no I won't, I believe there's still true loveChatgi eoryeongun keon aljiman naneun ajik jinshireulkkumkkugo isseoEonjengan kkok nabicheoreom nara ulgeoraraEonje iljin mollado nan kidarilkeoyaChorus:No matter what you say to me I still believe in loveTadeul nal biuseodeo pogihaji anhaNapogo kkumeul kkundago pabogateun kkumeulKeuraedo sarangeul mideo I still believe, I stillbelieve in loveMullon ddo ulgoitji pabogatchi ddo mideunkeojiYeongweon halgeoraneun geu yaksok keumareul keudaeromideosseo ddo hanbeonGaseumi neomu apa sokeunge neomuna hoana (fona?)Ireohke kyesok naman ddo dachigo, ulgo, ipeugo,hajimanOh no I won't, I believe there's still true loveKyesok ireohke dachikiman naneun ajik jinshireulkkumkkugo isseoEonjengan kkok nabicheoreom nara ulgeoraraEonje iljin mollado nan kidarilkeoyaRepeat ChorusBridge:Why'd you break my heart oh why?Baby, why'd you make me cry oh why?Neomajeo ireohke nal paboro mandeureosseoHajiman nan sarangeul dashi kidarilkeoyaSheer driving pleasure

ข้อแนะนำ
วิธีชม คลิปวีดีโอ ไม่ให้กระตุก กด II รอให้แทบสีแดงเต็ม แล้วกด > เพื่อชม

No comments:

Post a Comment